희년교회

새가족팀 소개

새가족 안내

희년교회는 새가족들이 기쁨과 행복을 가지고 신앙생활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여 돕고 있습니다.

등록

주일예배와 본당 입구에 있는 새가족팀들의 친절한 안내와 도움을 받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희년교회에 등록을 하면 바나바(도우미, 섬김이)와 담당교역자와 연결되어 심방을 받게 되고 신앙상담과 교회생활에 필요한 정보 및 각종 목회적인 배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종 훈련과 봉사에 참여하려면

담당 교역자나 바나바, 혹은 목자를 통해 목장으로 연결되어 말씀으로 양육을 받으며 신앙훈련과 사랑의 교제를 나눌 수 있습니다. 신앙훈련을 좀 더 받기를 원하시면 봄학기와 가을학기를 중심으로 개설되는 다양한 훈련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봉사를 하기 원하시면 확신반 코스를 이수한 후 평신도 은사사역을 중심으로 자신의 은사와 열정을 적절한 사역처에서 봉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새가족팀 또는 담당 교역자나 사무실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례를 받으려면

매년 부활절과 성탄절에 예식을 거행하며, 확신반 과정과 생명의 삶 과정을 이수하고, 세례교육을 받으면 세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가족 교육안내

희년교회는 새가족들이 기쁨과 행복을 가지고 신앙생활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여 돕고 있습니다.

확신반: 3주 과정(상시 운영)

전교인 필수과정으로 등록한 새가족을 대상으로 3주에 걸쳐 교회 안내 및 복음의 핵심들을 중심으로 교육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양육과 훈련 게시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생명의 삶: 4주 과정(가을)

확신반을 마치고 기독교의 기본적인 신앙과 믿음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입니다. 자세한 안내는 양육과 훈련 게시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