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년교회

국내선교

초기 페이지 백업

그리스도의 피 값으로 세워진 교회들이 약해지거나 폐쇄되면 성도들이 마귀에게 먹히고 이단으로 넘어가고 세상속으로 빠져버린다.
왜 하나님의 교회들이 폐쇄되어갈까? 몇가지 이유들을 살펴보면

우리나라가 산업화되는 과정에서 인구의 도시 유업으로 성도들이
적어져서 더 이상 버틸 수 없게 되는 농어촌 교회의 경우가 있다.
교회 안에 이단이 들어와 이단과 성도가 싸우다가 교회 간판을 내리게 되는 교회가 있다. 교회를 세우거나 운영하는 과정에서 무리한 재정 지출로
빚더미에 빠져 문을 닫아야 하는 안타까운 경우도 있다.
교역자나 교회 지도자가 도덕적인 하자로 지탄의 대상이 되어 교세가 악화되기도 한다. 성도들끼리 감정적인 싸움으로 인해 분열되어 어려운에 빠진 교회들도 있다.

교회들이 약해지는 모습을 드려다보면 겉으로는 모두 사람들이 잘못해서 또는 환경의 변화에 의해서 촉발 된 것 같이 생각되지만 그 배후에는 언제나 흑 암의 권세를 검어 쥔 사탄 마귀가 조정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교회가 어려워 문을 닫는 것을 바라보는 것보다 슬픈일은 없다.
잘되고 부자인 형이 못되고 가난한 동생 때문에 괴로워하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당신의 구언사업의 유일한 기관으로 세우신 교회들이 넘어질 때 하나님은 우리보다 몇배나 슬퍼하시고 괴로워하실 것이다.

교회의 머리이신 우리 주님께서 곧 바로 복원을 시작하시면서 우리의 동참을 요구하신다 하나님의 축복 받아 교회 부흥을 이룬 희년교회와 성도는 하나님의 부르심에 적극적으로 동참 할 책임과 의무가 있다.

이 같이 중요한 사명의 중심에 희년교회 국내 선교팀이 서있다.

팀원 및 조직 (지도장로:김기홍 장로), (팀장:유창운),(총무:정진영) 팀원:김순섭, 김경은, 박은옥, 윤호숙, 임봉규, 임봉환, 전복기, 정진영, 최항우
목표 한국 교회가 든든히 서가기를 원하는 하나님의 뜻에 동참한다. 1. 장기목표 : 100교회 지원 2. 2007년도 : 20교회 지원(교회 예산으로 15교회 지원 기관 및 성도 후원으로 5개교 지원)
활동방향 1. 우리의 사명을 잘 깨닫고 감당하기 위해 계속적인 기도 2. 선교합력교회들이 하나님의 원하는 교회로 세워지도록 중보기도 3. 국내선교팀에 지원자와 후원자가 많아지도록 기도하고 홍보한다. 4. 선교협력교회와 끊임없는 유대관계 강화
사업계획 1. 교회 방문하여 예배드리고 위로하기 2. 교회학교 돕기 3. 생선과 소비 연결 4. 의료선교 5. 찬양선교 6. 협력교회 교역자 초청하여 설교와 간증 부탁 7. 선교협력교회 교역자와 희년교회 교역자 만나의 광장 마련
협력교회 신전교회, 죽도사랑교회, 세심교회, 호암교회, 방동교회, 대상교회, 덕동교회, 늘소망교회, 새생명교회, 신해운대교회, 한일교회, 해안제일교회, 은광교회, 보광교회, 성가교회(실업인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