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년교회

사역지선교보고

선교사역

필리핀에서 온 16번째 기도편지

  • 이정근
  • 조회 : 980
  • 2018.03.05 오후 05:59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그 동안 필리핀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심을 감사드리며, 저희 가정과 사역위에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필리핀 사역을 위해 끊임없는 기도 부탁드립니다.

 

  1. 아라오지역 JSB(BIBLE BAPTIST) CHURCH 소식.


1) 방과후 사역
  지난 12월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시간을 보내며 특별히 성탄 메들리를 준비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또한 덕촌교회에서 후원해 주신 쌀로 사랑의 쌀을 함께 나누며 기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2017년 한해를 정리하며 달란트 시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몇 달간 달란트를 모으고 처음 접하는 달란트 시장을 기대하는 아이들. 그리고 달란트 시장을 하면서 즐기는 아이들을 보면서 하나님의 축복하심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유치부, 저학년, 고학년의 아이들로 3반을 시간을 나누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오히려 복잡하지 않고 수업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이 아이들이 영적으로도 육체로도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청소년부 한글교실
  지난 9월부터 아라오교회 청소년들과 한글교실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중간에 어려워하여 탈락한 몇 명의 청소년들, 그리고 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일을 해야 하기에 탈락한 청소년들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5명의 청소년들과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이제 아이들이 조금씩 읽을 수 있으며,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청소년들이 이러한 시간들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깨닫고 하나님의 비전을 발견할 수 있는 청소년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라그란하 교회.
  지난 12월 성탄 감사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서 한 해 동안 인도하심을 감사드렸습니다. 특별히 많은 교우들의 간증시간을 통해 그동안 이끌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렸습니다. 그리고 사랑의 쌀 나눔을 덕촌교회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예배 후 점심을 나누고 오후에서 성탄절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저녁을 함께 나누며 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하는 귀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앞으로도 라그란하 교회를 통한 하나님의 크신 역사가 일어나 하나님의 복음이 증거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교회와 교육센터 건축.
  토지를 구입하는 과정에서 교회와 교육센터를 위해 350여평을 구입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추가로 선교센터 토지구입을 위해 후원해 주신 분이 계셔서 550여평의 토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2월 초 기도하며 진행하던 토지 명의 변경이 끝이 났습니다. 토지명의는 교회 법인으로 되어져 있고, 교회 법인은 싱글법인으로(선교사명의) 안전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몇 명의 설계사들을 만나며 건축설계를 진행했고, 그 중 한 설계사와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구체적인 설계를 하고 건축허가 서류를 제출하고 허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건축은 교회와 교육센터 건물로 2개의 건물이 건축되어집니다. 교회 건물에는 예배당과 저를 도와 함께 사역할 현지 사역자를 위한 작은 사택이 포함되며, 교육센터 건물에는 유치원 2개의 교실과 교사실, 그리고 제 사무실이 위치하게 됩니다.
  감사한 것은 건축을 시작하기 전에 이미 건축 헌금이 준비되어진 것에 있습니다. 청주 동부교회에서 교회 건축을 섬겨주셨고, 고 김경중장로님 가정에서 필리핀 선교를 위해 후원해 주신 헌금을 기초로 해서 희년교회 장로님들을 비롯해 교우님들이 힘을 모아 교육센터 건축을 섬겨주셨습니다.


  건축 자재 가격이 급등하는 추세로 건축 비용이 부족하여 직접 일꾼들을 모으고 건축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감사하게도 믿을 수 있는 설계사와 공사를 지휘할 수 있는 분을 만나게 하셔서 지금은 순조롭고 은혜롭게 진행되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바콜로드에서 사역하고 계시는 한인 선교사님들이 공사 현장을 방문해 주셔서 함께 기도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희년교회 한 목장에서 우물을 후원해 주셨습니다. 아직 수도가 연결되어 있지 않기에 우물이 절실히 필요했습니다.

이러한 필요를 아시고 먼저 제안해 주시고, 섬겨 주셨습니다. 우물 공사가 마무리 되었고 그로인해 공사가 더욱 순조롭게 진행되어져 가고 있습니다.

섬겨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원활한 사역을 위해 게스트하우스와 식당, 교육관이 세워지기를 소망합니다. 그래서 하나의 선교타운, 신앙공동체가 이루어지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1인실 2개, 가족실 2개, 다인실 2개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게스트 하우스와 식당, 교육관을 위해 1구좌 10만원 3000구좌를 놓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 가족, 교회 그리고 그룹 별로 게스트 룸 후원도 받고 있습니다. 게스트 룸 후원시 룸 앞에 후원자의 이름이 새겨지게 됩니다.

 필요한 재정이 채워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 선교센터를 위한 후원 안내 >>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11-504965(기장총회 해외선교 계좌)
           우체국 010793-01-001894(한국기독교장로회)
선교센터를 위한 1구좌 : 10만원
게스트 룸 후원 : 2인실 - 800만원 / 가족실 - 1200만원 / 다인실 - 2000만원

  선교센터 건축을 위해 지금까지 212구좌가 모금되었습니다.


  4. 선교 후원 계좌 변경 안내
  그동안 기도로 물질로 후원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종교인 과세로 인해 선교 후원 방법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보다 투명한 선교 후원을 위해 교회와 단체, 그리고 개인이 선교 후원을 하실 때 기장총회로 후원금액을 송금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절차 안내)
  1. 선교 후원금을 총회 계좌로 보냅니다.
     총회계좌: 신한은행 100-011-504965 (총회 해외선교)
               우체국 010793-01-001894 (한국기독교장로회)
  2. 송금 후 총회 유선희간사님에게(02-3499-7602) 전화하셔서 ‘필리핀 이정근선교사’로
    “꼭”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한 번만 지정해 주시면, 이후에는 자동 등록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선교사 가정 한국 방문 일정
  3월 20일부터 4월 11일까지 선교사 가정이 한국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정근선교사 건강검진과, 아이들의 여권 만료로 인한 재발급, 그리고 가족들 건강을 체크하기 위해 방문하게 됩니다. 건축하는 과정에서 한국을 방문하기에 부담이 있지만, 아이들 방학기간을 이용해 들어가게 됩니다. 은혜롭게 한국방문이 이루어지도록, 한국방문 기간 동안 안전하고 은혜롭게 공사가 진행되어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6. 기도제목
 1. 가족 모두의 건강과 아이들의 학교적응에 어려움이 없도록 하옵소서.
 2. 매일 성령 충만한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매일 기도회를 통해 성령의 능력을 공급받도록)
 3. 아라오지역 JSB교회(아벨목사님)가 복음으로 무장되어 아라오 지역을 변화시키게 하옵소서.
 4. 아라오지역 JSB교회 방과후 사역과 한글교실을 통해 어린 영혼들이 복음 안에서 성장하며 하나님의 비전을 품게 하옵소서.
 5. 라그란하교회(버바목사님)를 통해 하나님의 복음이 증거 되게 하옵소서.
 6. 교회와 교육센터 건축이 진행되는 동안 안전하고 은혜롭게 진행되게 하옵소서.
 7. 건축허가가 빠른 시일 안에 나올 수 있도록 하옵소서.
 8. 건축 재정이 부족하지 않도록 하옵소서.
 9. 선교센터를 위한 재정이 확보되어 보다 원활하게 하나님의 사역을 감당할 수 있게 하옵소서.

 

  사역을 위해 기도후원자들의 기도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저희들도 기도 후원자들을 위해 매일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도로 영적 교재를 이루며 하나님의 비전을 이루어가기를 소원합니다.


2018년 3월 5일
이정근, 유은혜 (단열, 다빗, 하엘) 선교사 드림.


사진자료와 함께 보시기를 원하시면 첨부 파일을 참조해 주세요.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조회
  • 1
  •  필리핀에서 온 16번째 기도편지
  • 2018-03-05
  • 이정근
  • 981

게시글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삭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게시글 수정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십시오.